홀덴 크루즈(GM 크루즈) ANCAP(호주 자동차 안전 테스트) 에서 킹탑 머금. by Amati

http://www.carsales.com.au/news/2011/small-passenger/holden/cruze/holden-cruze-tops-ancap-test-27080




(상기 이미지의 저작권은 www.carsales.com.au 에 있습니다. 문제가 될시 삭제하겟습니다. All right reserved@www.carsales.com.au)


지난달 공장 생산 가동이 시작된 홀덴의 시리즈2 크루즈 햇치는 최근 실시된 ANCAP 테스트에서 최고점인 별 5개를 받았습니다.


시리즈2 크루즈 햇치는 시리즈 2 크루즈 세단과 함께 최고점 기록을 받았습니다. 둘다 기본적으로 반드시 들어가야할 안전 장비들이 장착되는데요 예를들어 6개의 에어백, ABS, 그리고 스테빌리티 컨트롤이 그것들이죠.

두 크루즈 모델은 둘다 충돌이 일어났을경우에 탑승자를 보호하기위한 기술적 진보를 가진 형태로 만들어졌습니다.


"우린 쩔게 튼튼한 차를 만들고 있었다는걸 알았지만 다른 곳을 통해 그것을 알게되서 너무나도 기쁩니다." 홀덴의 매니징 디렉터인 Mike Devereux 씨가 말합니다.

"최고의 안전적 특징은 크루즈가 이 나라에서 많은 찬사를 받은 이유중에 하나 일 뿐입니다. 우리는 해치버젼이 다음달에 우리의 쇼룸과 소비자들에게 넘겨지는것을 너무나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곧 호주에 발표되고 팔릴 i40투어러 또한 크루즈와 같이 별 5개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현대 i40투어러는 유럽 ENCAP에서 이미 5개를 받았죠.

근데 중국의 체리사의 J11이라는 SUV는 ANCAP에서 별 2개만을 받아 SUV세그먼트에서 최하점을 받았다고 합니다.

ANCAP에서말하길 J11은 정면(이면서도 약간 오프셋으로) 충돌 테스트에서 16점 만점에 2점만을 받았다면서, "승객 컴파트먼트가 충돌시에 제자리에 있지 않고 또한 페달도 충돌시에 부서져나왔습니다. 운전자에 대한 가슴, 다리 그리고 발의 안전이 아주 나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PS. 명불허전 마데인치나!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최근 포토로그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3